홈 화면컴플레인Richard Casino - 플레이어의 상금에는 출금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Richard Casino - 플레이어의 상금에는 출금 제한이 적용되었습니다.

해결
평결

케이스 종결

양: A$5,066

Richard Casino
안전 지수:매우 높음

사례 요약

번역

호주 출신의 플레이어는 800달러를 입금하여 9,000달러를 획득했고, 500달러의 VIP 보너스도 획득했습니다. 5,000달러를 출금하려고 시도한 후 보너스 상금 제한에 문제가 발생하여 800달러만 입금되었고, 이로 인해 총 잔액에 대해 혼란스러워했고 이후 4,000달러 출금을 더욱 제한했습니다. 불만 처리 팀이 개입하여 보너스 한도가 적용되기 전에 플레이어가 10,885달러의 잔액을 받을 자격이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상황을 검토한 후, 플레이어는 공정한 해결책으로 5,066달러를 받아야 한다는 결론이 내려졌고, 이후 카지노에서 이를 처리했습니다. 플레이어는 불만 처리 팀이 제공한 도움에 감사를 표했으며, 그들의 도움 없이는 해결책을 달성할 수 없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불만은 해결된 것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1 개월 전
번역

온라인 카지노에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1. **입금 및 초기 승리**:

- RichardCasino에 **$800**을 입금했습니다.

- 저는 **$9000**을 획득했고, 귀하의 새로운 잔액은 **$9000**이 됩니다.


2. **보너스 활성화**:

- **$500 VIP 보너스**를 받았고 이를 활성화했습니다.

- 배팅 요건을 충족한 후, 내 계좌 잔액은 **$10,800**으로 늘어났습니다.


3. **인출 시도**:

- **$5000**을 출금하려고 했는데, 문제가 있다는 이메일을 받았고 **$800**만 입금되었습니다.

- 카지노 측에서는 보너스로 얻은 상금이 **보너스 금액의 10배**로 제한되어 있다고 알려주었습니다.


4. **최종 잔액 변경 사항**:

- 인출 후 계좌 잔액이 **$5000**으로 줄었습니다.

- 다시 플레이해서 또 **$4000**을 획득했습니다.

- 이 금액을 인출하려고 시도하자 또 다른 **$4000**의 제한이 발생했습니다.


### 이러한 문제의 이유:


- **보너스 제한**: 온라인 카지노는 종종 보너스에 대한 엄격한 규칙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하의 경우, 보너스에서 얻은 상금은 해당 자금을 인출하는 귀하의 능력을 상당히 제한할 것 같습니다.

- **배팅 규칙**: **보너스** 금액의 10배에 해당하는 상금만 출금할 수 있다는 규정이 여기에 적용됩니다. 귀하의 상금은 입금에서 파생되었고 보너스가 복잡성을 더했기 때문에 귀하의 상금 중 일부는 철회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Mtn995님,

불만을 제출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Richard Casino와 관련된 문제에 대해 듣고 죄송하며 출금 절차에 대한 귀하의 좌절감을 이해합니다.

귀하의 상황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질문을 더 드리고자 합니다.

  • $800 입금과 $500 VIP 보너스를 받은 시점을 명확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이를 통해 입금과 상금의 타임라인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당신은 베팅 요건을 충족한 후 잔액이 10,800달러로 올랐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시점에 500달러 VIP 보너스로 얻은 상금 중 제한이 있었나요? 그렇다면 이것이 잔액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 출금 시도 후, 추가 제한에 직면했고 계정 잔액이 감소했습니다. 카지노에서 이에 대해 어떤 연락을 받았는지 자세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추가 정보가 있으면 다음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게임 내역 전체를 제공해 주시면 저희가 귀하의 게임 플레이와 상금을 자세히 검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보내주세요. [email protected] 가능하다면요.

귀하의 협조는 우리가 이 사건을 진행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귀하의 의견이 없다면 우리는 효과적으로 계속할 수 없을 것입니다.

가능한 한 빨리 이 문제를 해결하도록 도와드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회신해 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페트로넬라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1월 1일에 돈을 냈는데도 불구하고요. 그래서 카지노는 골드 멤버십 자격을 얻으려면 매달 2,000달러를 초과해야 한다고 하지만 그날이 그 달의 첫날이고 그 전에는 2,000달러를 쓰지 않았어요. 그래서 그들은 선물이 아니라 미끼로 그 보너스를 보내요. 그래서 그 보너스를 받았을 때 제 계좌에는 7,000달러가 있었어요. 제가 상금을 다 쓰고 재미로만 플레이하고 싶었을 때까지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았어요. 9,000달러였어요. 제 잔액은 제한이 없었고 vip 보너스도 마찬가지였어요. 모든 것이 출금 가능하다고 나와 있었어요. 5,800달러를 출금할 때까지요. 하지만 제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최대 4,000달러의 출금을 허용한다는 거예요? 하지만 5,800달러를 출금하도록 허용했어요? 재밌네요. 출금이 거부되었다는 이메일을 받았고 그 금액이 귀하의 계좌에 적립되었습니다. 800달러만 적립되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연락해서 무슨 일인지 물었어요. 그들은 제가 보너스 상금을 받았다고 말했어요. 그리고 그들은 500x10을 가져가야 했습니다. 이제 출금이 허용되고 문제가 없을 것입니다. 잠시 기다리라고 말했습니다. 제 계좌는 9000이었고 보너스를 활성화했는데 보너스 상금은 1800이었습니다. 입금에서 파생된 잔액은 9000이었습니다. 너무 화가 나서 바카라를 시작했고 4000을 더 얻었습니다. 그들이 그 돈을 가져갔기 때문에 모든 것이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여전히 출금 가능하다고 표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즉, 제 계좌가 제한되었거나 그런 것입니다. 4000을 더 출금합니다. 출금하기 전에 그들에게 연락하여 출금하겠다고 요청했습니다. 이런 일이 다시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습니다. 직접적인 답변을 받지 못했고 재무 팀에서 검토할 것이라고 했습니다. 모두 거짓말이었습니다. 5000을 가져갔을 때 이제 출금이 허용되고 잔액에 영향이 미치지 않는다고 말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그렇게 말했고 저는 그 금액을 출금할 수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들은 두 번째 금액도 가져갔습니다. 저는 입금을 했고 4000을 포함하여 9000을 획득했습니다. 보너스는 없습니다. 이제 저는 그것이 저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미끼였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총 2000을 지출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이 저에게 그 보너스를 준 이유는 오직 그 이유 때문이었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전체 게임 기록을 요청했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건 그들이 당신에게 보너스를 줄 때입니다. 보너스로 베팅할 수 있는 최대 한도는 하이 스테이크 게임에서 15였습니다. 왜 내가 1500달러 바카라 베팅을 할 수 있었을까요? 그들은 내가 현금화하기 전에 내 돈을 잃을 것이라고 기대했기 때문에 이런 계획에 의지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잃지 않았고 총 14800을 이겼습니다. 하지만 나는 그것을 잃었지 게임에서가 아니라 카지노에 잃었습니다. 당신이 플레이하면 당신이 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이 플레이하고 이길 때 카지노가 그것을 가져가면 그것은 불공평합니다. 나는 처리되어야 합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이게 내 마지막 선택이야. 갈 데가 없어서 논쟁하고 또 논쟁했어. 내가 옳았고, 그들은 몇 번이고 서로 모순되었지만, 나는 이길 수 없었어. 지금도 나는 내가 얻은 것을 쫓기 때문에 플레이하고 있지만, 나는 계속 지고 있어. 너는 내 유일한 희망이야. 이렇게 공개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실수를 바로잡기 위해 5000과 800을 남겼습니다. 그래서 저는 플레이해서 4000을 더 얻었습니다. 그들은 그 다음에 4000을 더 가져갔고, 총 9000이 되었습니다. 저는 1월에 불과했고 제 지출이 2000 미만이었음에도 불구하고 VIP 보너스 500을 주었습니다. 저는 staycasino와 richard casino가 같기 때문에 이것을 압니다. 제 지출이 2000에 도달했기 때문에 골드 멤버십에 도달했습니다. 제 richard 계정은 몇 백에 불과했습니다. 승리는 지출이 아닙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카지노에 연락해서 게임 기록을 요청했습니다. VIP 매니저에게 메시지를 보냈는데, 그는 아니라고 했고, 왜 안 하느냐고 물었습니다. 이유는 알 수 없었습니다. 그를 압박했습니다. 그는 마침내 그렇다고 했지만 2일 동안 미루었습니다. 이메일을 받았고, 그들은 제 StayCasino 기록을 다른 쪽에서 보냈습니다. 마침내 왔습니다. 편집된 걸 알았지만 이유를 알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러다가 제게 왔습니다. 그들에게 8800까지 보너스가 없었다고 말했을 때, 그는 제 말을 바로잡고 9800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제 게임 기록을 알려주고 제가 "무료 스핀"으로 보상을 받았다고 편집했습니다. 그런데 보너스는 무료 스핀이 없었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또한 게임 플레이에서는 1월 1일에 돈을 이겼다고 나와 있습니다. 아니요, 1월 2일에 입금했고 이겼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Mtn995,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제 귀하의 불만 사항을 제 동료인 Adam ( [email protected] ),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행운을 빌며 가까운 미래에 귀하의 문제가 만족스럽게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귀하의 사례를 검토한 후, 카지노에 연락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겠습니다.

우리는 Richard Casino를 대화에 참여시켜 이 불만 사항을 해결하는 데 참여해 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친애하는 Richard Casino,

플레이어의 잔액을 줄인 정확한 이유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저는 의사소통이 매우 일방적이었다는 점을 덧붙이고 싶습니다. 제가 그들에게 질문을 할 때마다 그들은 가장 무의미한 답변을 합니다. 그들은 모든 보너스 상금이 최대 출금 제한의 적용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보너스는 보너스가 활성화되고 그 이후의 금액은 제한의 적용을 받습니다.


2/1에 입금했을 때, 미국 시간이 아니라 호주 시간에 주중 현금이 지급된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제 게임플레이는 불일치를 보여줍니다. 예를 들어, 31/1/24일로 날짜가 적힌 게임플레이가 있고 그 후는 1/1/25가 되어야 하지만 전날은 30일입니다. 주간 현금 보너스에 도달할 때까지 계속 진행되다가 31/12/24로 돌아갑니다. 게임 ID도 숫자 순서가 아닙니다. 계속해서 성공적으로 베팅하고 그 자금으로 플레이하여 10800을 이겼다고 보여달라고 합니다. 그들은 그렇게 하지 않습니다. 대신 오류가 없고 모든 것이 정확하다고 말합니다. 지난 날의 베팅이 미래 베팅보다 앞서 있다는 것에 대해 정확한 내용을 찾을 수 없습니다. 이 카지노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너스로 플레이한 것처럼 보이도록 제 게임플레이를 변경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여러 번 입금했고 09/01/2025 이전에는 주간 현금 보너스를 받은 적이 없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또한 사이트에서는 보너스는 검증된 계정에만 지급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고객을 사기치려는 것이 아니라고 하지만 저는 이해합니다. 돈을 넣으면 잃는 것은 감수해야 합니다. 하지만 카지노에서 사실이 아닌 말을 하고 제 잘못이라고 하면요? 제 계정이 0이 되어서 여러 번 입금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제가 총 800을 입금했을 때 일어난 일입니다. 입금 보너스는 사용되지 않았고, 주어지지 않았습니다. 9800의 상금이 있었습니다. 그 달에 제 지출이 2000이 아니었는데도 VIP 현금 보너스가 주어졌습니다. 입금 보너스가 그렇게 많지 않았는데도 왜 VIP 현금 보너스가 주어졌는지 물었습니다. 입금 상금은 제 것입니다. 보너스 상금은 제가 그들의 약관에 따라야 한다는 것을 받아들입니다. 10800의 금액은 보너스에 잠겨 있지 않았고 인출 가능하다고 합니다.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10 개월 전
번역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모든 것이 무시됩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저도 데이터의 불일치를 알아챘습니다. 카지노가 응답하고 상황을 명확히 할 때까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보너스로 인한 모든 상금은 최대 인출 대상이 된다고 들었습니다. 전체 잔액이 아닙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보너스 약관에는 보너스로 인한 모든 상금이 이에 따라야 한다고 명확하게 명시되어 있습니다. 10,000의 입금 상금이 있으면 3달러의 보너스를 활성화하는 것은 말이 되지 않기 때문에 그 10,000에서 3달러만 허용된다고 말하는 것은 터무니없습니다. 저는 입금으로 인해 상금을 받았습니다. 게임 기록을 요청했을 때조차도 보너스로 플레이한 것처럼 보이도록 게임 플레이를 변경했지만 숫자를 맞추는 것을 잊고 그냥 복사하여 붙여넣었습니다. 매우 교활합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팀 여러분,


이 상황에서 플레이어가 경험했을지도 모르는 좌절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이런 문제가 얼마나 우려스러운지 충분히 이해하고 있으며, 설명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보너스 이용 약관에 따르면 모든 입금 보너스는 보너스 금액의 10배 의 최대 출금 한도가 적용됩니다. 출금이 성공적으로 처리될 때까지 플레이어의 잔액은 이 최대 상금 규칙의 적용을 받습니다.


결과적으로 허용 금액을 초과하는 모든 상금은 당사 약관에 따라 잔액에서 공제되었습니다. 당사 팀이 모든 계산에 대한 철저하고 정확한 검토를 수행하여 적용된 제한이 정확하게 평가되었는지 확인했음을 보증하고자 합니다.


이런 경우 우리의 주요 목적은 보너스 금액이 전체 상금에 영향을 미쳤는지 여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한 평가가 보장되고, 모든 활성 보너스의 영향을 적절히 고려합니다.


플레이어가 계산에 대한 자세한 분석을 요구하는 경우, 요청 시 이메일로 기꺼이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당사의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정책으로 인해 이러한 정보를 공개적으로 공유할 수 없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Richard Casino,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레이어는 입금으로 상금을 모았다고 말했기 때문에 우리가 상황을 효과적으로 중재하려면 귀하의 진술을 뒷받침하는 증거를 확인해야 합니다.

게임 기록은 이전에 플레이어에게 제공되었지만 데이터에 불일치/오류가 있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어 또는 나에게 직접 관련 기록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email protected] ), 그러면 잔액이 어떻게 누적되었는지, 그리고 언급된 보너스가 어떻게 사용되었는지 볼 수 있을까요?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계정 문제에 관해 귀사 지원팀에 문의했을 때 상당한 혼란을 겪었습니다. 처음에는 불분명하고 모순되는 정보를 받았습니다. 계정 내역에 오류가 있다고 지적했지만 오류가 없다고 들었습니다. 입금 내역과 플레이한 게임은 잘 알고 있습니다.


제가 불일치에 대해 문의했을 때, 귀사 팀은 9800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했기 때문이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들은 제 잔액 5000이 정확하며 제한 없이 인출할 수 있다고 안심시켰습니다. 좌절했지만 결심한 저는 하이 스테이크 바카라를 플레이하기 시작했고 추가로 4000을 이겼습니다.


하지만 제가 상금을 인출하려고 했을 때, 저는 다시 잔액이 이제 정확하고 더 이상 제한이 없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이는 이전의 보장과 모순됩니다. 이 상황 때문에 저는 큰 좌절을 겪었고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게임 기록을 검토해보니 무언가 잘못되었다는 것을 확신하게 되었습니다. 제 게임 플레이가 어느 순간도 맞지 않고 처음에는 무료 스핀 보너스가 플레이되었다고 하다가 다음에는 다른 곳에 있습니다. 원하는 만큼 복사하여 붙여넣을 수 있지만 게임 플레이가 너무 많아서 감출 수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제가 이미 9800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했다고 말씀하셨는데 왜 200이나 3000에서 활성화했다고 말씀하지 않으셨나요?? 하지만 그렇지 않았습니다. 숫자는 거짓말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이 제게서 두 번이나 돈을 뺏었다면요. 2달러의 스핀 베팅을 해서 플레이했는데 왜 제 잔액이 갑자기 4000에서 8000으로 올라갔을까요? 여전히 오류가 있습니다. 여전히 올바른 기록이 아닙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만약 제가 무료 스핀을 상을 받았다면. 왜냐하면 보너스 오퍼를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그 오퍼에 대한 이메일이 저에게 올 것입니다. 오퍼가 없었다면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보너스에 대해 그들이 내게 한 말을 전부 게시할 거야. 그들이 언급한 유일한 보너스는 내 출금 제한에 대한 거야. 그들은 내가 보너스나 몇 개로 플레이를 시작했다고 한 번도 말하지 않았어. 그들은 내 정신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것을 거부했어. 더 이상 잃을 게 없어. 그들은 나에게서 9000을 뺐고 나는 그들의 자매 카지노에 7000과 15000을 더 넣었어. 나는 플래티넘 회원이야. 이 사람들은 범죄자야. 가난한 사람들에게서 빼앗는 쓰레기 같은 놈들 말이야. 그 범주에 속해.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10 개월 전
번역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그래서 지금 제 이력이 다시 변경되었습니다. 숫자는 여전히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 5 6 보너스로 플레이했습니다. 그럼 출금 제한은 왜 1개의 보너스에만 적용되는 걸까요? 모든 보너스에 적용되지 않을까요??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10 개월 전
번역

5개의 보너스가 아니라 1개의 보너스만 플레이된 걸 기억해요. 아직 오류가 없다고 들었어요. 아직 올바른 기록을 보내지 않으셨어요. 그러니 제가 플레이한 보너스가 무엇이든, 활성화하기 전에 플레이어에게 보내는 이메일 제안을 보여주세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그들은 내 요청이 그들의 최고 전문가에게 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후 내 요청은 삭제됩니다. 그들은 이유를 말해줄 수 없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추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한 Skype를 통해 카지노에 연락을 시도했으므로, 그들이 응답하고 상황을 명확히 할 수 있도록 시간을 좀 더 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팀 여러분,


최근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레이어에게 전체 게임 기록이 제공되었는지 확인하고 싶습니다.

보너스 자금을 사용한 베팅을 포함한 모든 관련 정보를 볼 수 있도록, 플레이어 여러분께서 첨부 파일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보너스 관련 베팅을 포함한 특정 세부 정보는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xls 문서를 열어 파일에 접근할 경우 전부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는 라이선스를 받은 카지노로서 제공된 정보의 어떤 부분도 변경하거나 삭제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규제 기준에 따라 엄격히 금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플레이어가 원하면 추가 검토를 위해 파일을 직접 다시 보내셔도 됩니다.


이로써 문제가 해결되었기를 바라며, 추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Richard Casino,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상금 감소를 초래한 보너스가 "Award freespins"인지 명확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이 보너스는 어떻게 활성화되었습니까?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팀 여러분,


추가 질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해당 보너스는 토너먼트 참여에 대한 보상인 'Award Cash'로 지급되었다는 점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이 보너스는 플레이어의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되었지만 처음에는 비활성화 상태였습니다. 적립되었지만 아직 활성화되지는 않았지만 플레이어의 총 잔액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았으며 그 순간 계정의 모든 자금은 입금 자금이었습니다.


하지만 플레이어가 보너스를 활성화하면 보너스 자금은 입금 자금과 합쳐집니다. 그 후, 그들은 계속 플레이하고, 많은 베팅을 하고, 입금과 보너스 자금을 혼합하여 다시 이겼습니다. 이 때문에 보너스 자금이 상금에 직접 기여했다는 것이 분명하며, 이는 보너스 제한이 총 상금에 적용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이용 약관에 따라 플레이어는 먼저 실제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 다음 보너스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다는 점을 지적하겠습니다.


물론, 출금 실패로 인한 실제 입금 자금은 영향을 받지 않았습니다. 그 자금은 플레이어의 잔액에 남아 있었고 여전히 출금할 수 있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으시거나 추가 지원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Richard Casino,


설명해주셔서 고맙습니다. 하지만 제가 약간 혼란스러운 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전에 "보너스 이용 약관에 따라 모든 입금 보너스는 보너스 금액의 10배의 최대 출금 한도가 적용됩니다. 출금이 성공적으로 처리될 때까지 플레이어의 잔액은 이 최대 상금 규칙의 적용을 받습니다"라고 말씀하셨지만 이제는 보너스가 입금이 아닌 토너먼트 플레이의 결과로 인한 현금 보너스인 것처럼 들립니다.


이 보너스가 활성화된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알려주시겠습니까? 플레이어의 게임 기록에는 "무료 스핀 지급"이라고만 나열되어 있거든요.


또한 이 보너스의 조건(최대 출금 한도, 배팅 요건 등)에 대해서도 명확히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카지노 웹사이트의 어디에 언급되어 있습니까? 플레이어가 이에 대해 알고 있었는지도 알려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저도 그 점도 알아차렸습니다. 보너스 캐시 활성화 날짜는 2025-01-01 21:15:30.596이며 잔액은 8706입니다. 먼저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카지노 전문가 대표님께,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플레이어가 일반적인 답변을 통해 이 정보를 공유하는 데 동의한 후에 보너스 활성화의 정확한 날짜와 시간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게다가 보너스 활성화 시간은 베팅 내역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플레이어가 보너스를 사용하여 첫 번째 베팅을 한 시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명확하게 설명하기 위해, 보너스 약관은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 현금 보너스, 캐쉬백, 개인 보너스, 무료 칩 보너스(환영 패키지, 주말 재충전, VIP 레벨 특별 보너스, 컴포인트, 토너먼트 승리, 복권 승리 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로 인해 지급되는 최대 상금은 보너스 금액에 10을 곱한 금액과 같습니다. "

보너스에 대한 구체적인 조건이 별도 섹션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당사 이용약관에 명시된 일반적인 보너스 조건이 적용됩니다.


또한, 등록 시 플레이어가 약관에 대한 이해와 동의를 표시했다는 점을 지적하고자 합니다. 완전한 라이선스를 받고 규제된 카지노로서, 운영을 규제하는 모든 관련 법률과 규정을 부지런히 준수한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해당 공제가 확립된 약관에 따라 수행되었음을 명확히 하고자 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추가적인 설명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당신은 허가받은 카지노인가요? 그럼 왜 당시에 검증조차 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보너스를 제공하시나요? 저는 모든 것을 이해합니다. 검증되지 않은 플레이어는 보너스를 받을 수 없다고 나와 있습니다. 저는 돈을 인출할 때조차 검증되지 않았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그리고 그건 완전 헛소리야. 보너스가 비활성화되어 있고 나중에 활성화한 게 어떻게 말이 되는 거야. 하지만 그건 "토너먼트" 보너스야. 구체적으로 어떤 토너먼트에 참가했니? 그때는 토너먼트가 없었어. 크리스마스가 지나서 새해에 돈을 입금했어 친구야. 네가 나한테 500을 보낸 데에는 이유가 있어. 내 계좌에 5000이 넘었을 때 그 돈이 내게 보내졌어. 내가 다 잃거나 미끼를 물고 너희들이 이 헛소리 보너스 조건 카드를 플레이하는 거야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상금과 보너스는 별도로 보관되며, 내가 입금 보너스를 만들 때 당신은 나에게 이런 짓을 하지 않았습니다. 또는 내 친구들에게도. 당신이 그들에게 하지 않는다면 이것이 나에게 어떻게 적용되는 건가요? 보너스 상금? 이게 어떻게 보너스 상금인가요? 오히려 이것을 활성화하고 우리가 당신의 모든 상금을 가져가는 것과 같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10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Richard Casino,


답변해 주셔서 감사하지만, 보너스에 대한 구체적인 요건에 대한 제 질문에 답하지 않으신 것 같습니다. 베팅 요건을 알아야 합니다. 또한, 자금이 혼합되었다고 언급하셨는데, 보너스 금액과 실제 돈 잔액은 보너스가 활성화된 동안 플레이어에게 별도의 잔액으로 표시되나요, 아니면 단일 잔액으로 표시되나요? 보너스는 어떻게 활성화되었고, 어떤 토너먼트에서 상을 받았나요?


앞서 말씀하셨듯이, 플레이어의 잔액은 보너스가 적립될 당시에 전적으로 자신의 자금에서 축적되었습니다. 보너스를 활성화함으로써 플레이어가 어떻게든 이전의 모든 상금을 보너스 머니로 제공했는지 이해하시나요?


불만 사항을 적절히 중재하려면 해당 보너스에 대한 세부 정보와 작동 방식에 대한 정보가 필요하다는 점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9 개월 전
번역

저는 제 정보가 공유되는 것에 대해 편안하다는 것을 확인합니다. 올바른 정보라면요. 이것은 당신이 저에게 보낸 첫 번째 문서에서 발췌한 것입니다. 저는 그것을 저장했습니다.

보너스는 8000에서 활성화되었습니다. 내 상금은 보너스에서 나왔다고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게 사실이 아니라고 계속해서 주장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들은 보너스와 입금 상금을 섞으면 내 잔액이 최대 출금 규칙에 따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약관 어디에도 그런 말은 없습니다. 저는 설명하려고 몇 시간을 보냈습니다. 마치 벽돌담에 매달리는 것과 같습니다. 정말 답답합니다. 네, 저는 카지노 전문가 팀에 모든 것을 말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팀 여러분,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기꺼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보너스는 토너먼트가 끝나자마자 플레이어의 계정에 자동으로 적립되었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비활성화 되어 있었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수동으로 활성화할 때까지 플레이어의 잔액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되면 플레이어는 베팅을 시작하고, 그 순간 보너스 자금은 실제 돈과 섞였습니다.


더욱이 플레이어는 보너스 자금을 사용하여 상당한 수의 베팅을 했으며, 이는 승리에 직접적으로 기여했습니다.

보너스 금액이 상금을 창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이 경우 보너스 자금에 대한 최대 출금 한도가 적용됩니다.


더 자세히 설명하면:

프로필 > 지갑 > 출금 페이지에 "보너스로 잠김"이라는 섹션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출금하기 전에 아직 베팅해야 하는 보너스 자금이 표시됩니다.

플레이어가 필요한 베팅을 완료하면 자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베팅 요건을 충족한 후에도 보너스 자금의 최대 출금 한도는 여전히 적용됩니다 . 이 한도를 초과하는 금액은 출금 과정에서 제거되는데, 이는 상금이 보너스 자금에서 나왔기 때문입니다.


이 설명이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다른 질문이 있으면 언제든지 질문해 주세요.


이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비활성? 리차드가 제공한 보너스의 비활성을 언급하는 경우 이 보너스의 세부 정보가 있어야 합니다. 또한 비활성 보너스는 더 빨리 만료됩니다. 그러면 실제로 이 보너스를 받은 날짜는 언제였습니까? 입금 없이 받는 보너스, 입금 보너스, 심지어 토너먼트 우승 보너스에 대한 모든 보너스에 대한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 보너스는 없습니다.



입금 후 입금을 했을 때 보너스가 없었습니다. 알림이라는 것이 있는데, 저에게 알리지도 않았고 이메일도 받지 못했습니다. 제가 청구한 토너먼트에서 상을 받았는데 500달러 보너스가 아니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VIP 상태가 되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했습니다. 12/27-12/31까지 입금을 하거나 보너스를 플레이했습니다. 항상 잔액이 0으로 바뀌었습니다. 또한 입금 전에 보너스를 활성화했던 기억이 나는데, 현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그때 활성화했을 것입니다.


보너스가 내 상금에 중요한 역할을 했나요? 알겠어요. 처음에 보너스가 비활성화되었지만 상금에 중요한 역할을 했다는 말은 모순됩니다. 그건 불가능해요. 둘 중 하나예요. 잔액에는 전혀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400에서 8000을 이겼어요. 그런 다음 보너스를 활성화했어요. 8000이 없었다면 보너스에 베팅했을 거예요. 5800 요청은 거부되었고 800만 내 계좌로 반환되었고 4800이 남았어요. 제 잔액이 맞다고 말씀하셨어요. 그런 다음 테이블 게임을 하면서 500~2000달러를 베팅했어요. 당신이 나를 다시 이기게 했기 때문이고 당신이 내게서 빼앗은 돈을 잃기 위해서였어요. 그리고 전부 잃었지만 다행히 잃지 않았어요.


이게 제가 지난 2개월 동안 이 사람들과 해 온 일인데, 제 편을 설명하는 거예요. 손가락이 계속 아팠어요. 빙빙 돌았어요. 이게 한 건 반대로 5800을 남겨두고 9000을 가져갔어요. 그들은 보통 이기지 못하는 패턴을 보았지만 제 잔액은 계속 올라가고 올라갔어요. 그 보너스가 그걸 막았어요.



이런 굴절은 강하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비활성화된 보너스인데도 상금이 보너스에서 나왔다는 건 말이 안 돼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여러분,


귀하의 답변에 감사드립니다.


친애하는 Richard Casino,


보너스가 즉시 활성화되지 않았다는 것은 알지만, 어떻게 활성화되었는지는 여전히 불분명합니다. 플레이어가 직접 어떤 식으로 했나요?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플레이어의 잔액은 얼마였나요?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팀 여러분,


귀하의 문의와 추가 질문에 감사드립니다.


문제의 보너스는 "활성화"와 "취소"라는 두 가지 옵션으로 추가되었다는 점을 명확히 하고 싶습니다. 이는 플레이어가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보너스를 직접 활성화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보너스를 적용하기 전에 잔액을 확인하려면 게임 내역을 참조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보너스로 한 첫 번째 베팅을 자세히 설명하는 줄이 있습니다. 이 줄은 보너스가 적용되기 전의 잔액과 베팅이 배치된 후의 잔액을 모두 표시합니다.


기록을 검토한 결과, 플레이어가 이 보너스를 활용하여 최초로 베팅한 것은 2025년 1월 1일 20:40:06 UTC에 이루어졌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어떤 문제에 대해 설명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저는 제 정보를 자유롭게 말할 수 있도록 허락합니다. 당신은 정보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는 제게 보내진 보너스에 대한 이메일 사본을 원합니다. 제가 그것을 활성화하지 않았다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8300이라는 금액은 보너스 때문이 아니었습니다. 만약 보너스였다면, 우리는 여기 있지 않았을 겁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보너스가 언제 제공되었는지에 대한 정보가 아직도 없는 건 왜일까. 활성화가 아니라 활성화한 시점을 이미 알고 있다. 보너스가 비활성화되었다고 했으니 언제 제공되었는지 알 수 있을 텐데. 보너스는 전혀 비활성화되지 않았다.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Richard Casino,


답변 감사합니다. 보너스 이전 잔액이 $8503이었던 걸 봤습니다. 이 금액이 어떻게 누적되었는지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입금에서 직접 누적된 건가요, 아니면 이전에 보너스를 사용한 건가요?


보너스와 자금을 섞으면 추가 상금과 관련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은 이해하지만, 이전 잔액이 플레이어에 의해 공정하게 축적된 것이라면 나중에 보너스를 사용했을 때 적용되는 최대 승리 규칙의 영향을 받는 것은 공평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대표님께,


연락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는 라이선스를 취득하고 완전히 규제된 카지노라는 점을 안심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저희의 운영은 투명성과 공정성을 기반으로 하며, 저희는 항상 플레이어에 대한 명확하고 정직한 규칙을 준수합니다. 저희의 목표는 신뢰를 유지하고 모든 사람에게 안전한 게임 경험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질문에 답변드리자면, 보너스가 적립되기 전 잔액인 8503달러는 플레이어의 입금과 이전 보너스의 실제 사용을 합쳐서 적립된 금액입니다.

플레이어가 보너스 자금을 사용하여 상당한 양의 베팅을 했다는 점을 강조하는 것이 중요하며, 총 베팅 수는 5,887개입니다. 또한, 이용 약관에 따라 플레이어는 먼저 실제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 다음 보너스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다는 점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최대 출금 규칙의 영향을 받는 자금에 관해서는 이 정책이 보너스에서 발생한 상금에 특별히 적용된다는 점을 명확히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는 표준 관행이며 공정성과 일관성을 유지하기 위해 이용 약관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렇게 많은 베팅을 고려했을 때, 사용자는 처음에 보너스를 활성화하기 전에 가지고 있던 실제 자금의 전체 잔액을 잃었습니다. 그 후, 그는 다시 승리를 거두었지만, 그것은 이미 보너스 자금에서 이긴 것이었기 때문에 잔액 서브스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이 설명이 혼란을 해소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추가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언제든지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설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혼란은 해소되었지만, 보너스에 붙은 조건에 대한 제 질문에는 아직 답하지 않으셨습니다. 보너스의 구체적인 베팅 요건과 베팅이 완료된 시점의 플레이어 잔액을 명확히 해주세요. 이 경우 최대 캐쉬아웃이 두 번 적용된 것 같습니다. 한 번은 첫 출금 요청 시점에, 그리고 플레이어가 계속 플레이하고 추가 상금을 모았을 때 적용되는 것 같습니다. 맞나요?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ㅋㅋㅋ 아담 ^ 방금 뭐라고 했어?


이건 전혀 말이 안 됩니다. 만약 잔액이 다른 보너스에서 나왔다면 출금할 때 최대 출금이 보너스 금액 x 10이라고 설명했는데, 지금까지 다른 보너스는 언급된 적이 없습니다. 또한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이런 일이 일어났을지 묻는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답은 '아니요'였습니다.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상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너스와 입금된 자금을 사용하여 $8503의 잔액을 축적했습니다. 카지노에 따르면 이는 실제 돈 잔액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보너스는 적립되었지만 활성화되지 않았으므로 지금까지는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면 보너스가 활성화됩니다. 실제 돈 잔액 위에 보너스를 활성화하면 카지노는 전체 잔액을 보너스 돈으로 간주합니다. 보너스에는 베팅 요건이 있으며, 이 요건에 기여하는 베팅은 먼저 실제 돈에서 차감됩니다. 베팅 요건이 완료되면 전체 잔액은 보너스의 최대 출금 한도, 즉 보너스 금액의 10배, 이 경우 $5000의 적용을 받습니다. 카지노는 $5800의 출금을 요청했을 때 이 한도를 적용했으므로 잔액은 $5000으로 줄었습니다. 그런 다음 계속 플레이하여 $4000을 더 모았지만 이 금액도 압수되었습니다. 이 추가 $4000의 압수가 여기서 가장 큰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최대 출금 규칙을 두 번 적용한 결과인 듯하기 때문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정중히 말씀드리자면, 그렇지 않았습니다. 잔액이 8300이 되기 전에 2시간 안에 약 6개의 입금을 했습니다.


그들은 이 보너스 외에 다른 보너스에 대해 언급한 적이 없습니다. 보너스 없이 플레이했다면. 왜 이 보너스를 사용하여 최대 캐쉬아웃 규칙을 설정할까요? 첫 번째 보너스여야 합니다. 상황이 예를 들어 2000에서 보너스를 활성화하고 9000을 획득했다면 최대 캐쉬아웃 규칙을 수락할 것입니다.


보너스는 있었지만 내기는 모두 실패했고, 그것을 뒷받침할 잔액이 없었습니다. 기술적으로 8300 이후의 잔액인 10800은 보너스와 함께 있습니다. 2500만 누적되었습니다. 하지만 그 보너스는 제 입금 상금이 없었다면 결코 성공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캐시백 입금-인출 x 백분율을 계산하는 방식으로 계산되어야 했습니다.


그들은 내가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8300을 인출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새해에 돈을 입금했고 며칠이 아니라 12시간 만에 그 돈을 얻었습니다. 내 기록에 따르면 게임 플레이는 27일/12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UTC 시간은 며칠이 아니라 11시간 차이입니다. 그럼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 걸까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더 명확히 하자면, 저는 8300의 잔액이 실제 돈 잔액이었지만, 이 잔액 위에 보너스를 활성화한 것이 자금이 섞이게 했고 따라서 출금을 요청하는 시점에 보너스 최대 출금의 적용을 받게 되었습니다. 따라서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자금이 섞이지 않았을 것이고 이러한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카지노가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이런 상황에서 보너스 활성화를 허용하지 않는 것이 더 나을 것입니다. 그러면 이런 문제가 처음부터 발생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보너스 베팅이 끝나는 시점에 최대 캐쉬아웃 규칙을 적용해야 하며, 그러면 보너스는 추가 제한 없이 실제 돈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카지노 측에서 배팅과 승리 한도 적용 방식에 관한 이전 질문에 답하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가장 좋은 방안을 결정하기가 수월해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대표님께,


귀하의 통찰력에 감사드립니다.


보너스 이용 약관을 알려드리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어 안내해 드리고자 합니다.

약관에 명시된 대로, 모든 보너스에는 최대 출금 한도가 있으며, 이는 보너스 금액에 10을 곱하여 계산됩니다.


이 경우 총 상금은 보너스 자금에서 생성되었으므로 최대 캐쉬아웃 규칙인 $5000이 플레이어의 계정에 적용되었습니다. 당시 플레이어는 $5000의 전체 금액을 인출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계속 플레이하고 추가 보너스 자금을 사용한 후에도 인출 한도는 당사 약관에 따라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즉, 최대 인출 금액인 $5000을 초과하는 추가 상금은 불행히도 계정에서 인출되었습니다. 설정된 최대 금액 이상을 인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이 설명이 상황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추가 질문이나 우려 사항이 있으면 주저하지 말고 저희 팀에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리차드 카지노 팀 여러분.


답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다시 말씀드리지만, 보너스 베팅이 완료된 시점의 베팅 요건과 잔액에 대한 제 질문에는 답변하지 않으셨습니다. 이 정보를 제공해 주세요.


보너스 사용에 승리 제한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적용된 방식은 공정하지 않습니다.

배팅 요건이 완료되었다면 모든 제한이 적용되어야 하며 보너스는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자금은 실제 돈으로 간주되어야 하며 추가 제한 없이 그렇게 취급되어야 하며, 특히 플레이어의 계정에 "실제 돈"으로 표시되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플레이어는 추가 베팅을 할 수 있으며 여전히 잃을 수 있지만 인출을 요청하면 제한이 다시 적용되므로 추가 베팅에서 이길 가능성은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이러한 자금으로 계속 플레이하고 위험을 감수하기로 선택하는 경우, 자금을 직접 계정에 입금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얻은 모든 상금을 받을 자격이 있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보너스가 실제 돈 잔액 위에 활성화되고 자금이 섞였기 때문에 이 한도에 따라 잔액이 한 번 감소했습니다. 이는 이상적인 상황이 아닙니다(플레이어가 이를 하지 못하도록 막거나 적어도 이에 대해 경고하는 것이 더 좋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후에는 보너스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으며, 추가 상금은 완료된 보너스의 제한을 받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어는 잔액이 처음으로 줄어든 후에도 계속 플레이를 했지만, 이 사건에 대한 해결책으로 보너스가 완료된 후 누적된 상금을 복구하는 것을 제안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대표님께,


문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상황에 대한 보다 포괄적인 설명을 제공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귀하가 현재 상황을 명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저희에게 중요합니다.


맨 처음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플레이어는 400 AUD를 입금하고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그 입금에서 승리한 금액은 9801 AUD였습니다. 이때 2025-01-01 20:40:07 UTC에 그는 실제 자금과 섞인 보너스 "Award Cash"를 활성화했습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플레이어는 5,887을 넘는 상당한 양의 베팅을 했고, 이용 약관에 따라 플레이어는 먼저 실제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 다음 보너스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했습니다. 즉, 플레이어의 실제 자금이 먼저 사용되었고 추가 상금은 보너스 자금에서 나왔습니다.


2025-01-01 17:21 UTC에 플레이어는 1,000 AUD를 출금 요청하였고, 2025-01-02 01:42에 4,000 AUD를 추가로 출금하였습니다.

그 사이 플레이어는 남은 자금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잔액 수정 전 잔액은 10,885 AUD였습니다.


보너스 이용 약관에 따라 모든 입금 보너스에는 최대 출금 한도가 있습니다. 즉, 보너스 금액 x10이므로 이 보너스에서 가능한 최대 출금 금액은 5,019 호주 달러입니다.


2025-01-02 13:04:12에 최대 금액 규칙에 따라 잔액이 수정되었고 5066 AUD가 차감되었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잔액에 800 AUD를 가지고 있었고, 이는 보너스 활성화 전에 실제 돈으로 이긴 금액이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 싶습니다. 플레이어는 이 금액에 대한 출금도 요청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 출금은 결제 제공자 측에서 실패했고 돈은 플레이어의 잔액으로 반환되었습니다.


그 후 잔액은 다시 섞였습니다: 800 호주 달러 + 5019 호주 달러.

모든 돈을 한꺼번에 인출하는 대신, 플레이어는 이 금액으로 적극적으로 플레이합니다. 승리 금액은 9376 AUD였습니다.


플레이어는 4000 AUD의 출금을 요청하고 나머지 혼합 자금 5376 AUD(9376-4000)로 플레이를 계속합니다.


2025-01-03 00:27에 플레이어는 플레이를 중단했고 잔액에 5250 AUD가 남았고 승인을 기다리는 인출액은 4000 AUD였습니다. 결론적으로 9250 AUD였습니다.

잔액은 최대 출금 가능 금액인 5,019 호주 달러로 다시 정정되었으며, 이 경우 3,431 호주 달러가 차감되었습니다.

플레이어의 계정에 실제 돈에서 얻은 승리금으로 800 AUD가 남았습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출금 가능한 5819 AUD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2025-01-03 08:59 UTC에 플레이어가 1,000 AUD의 출금을 요청하였고 2025-01-03 09:02 UTC에 저희 팀에서 이를 승인하였습니다.

2025-01-03 10:27 UCT에 플레이어가 4000 AUD의 또 다른 출금을 요청했지만 일일 출금 한도를 초과하여 거부되었습니다. 2025-01-04 09:01 UTC에 출금을 다시 요청했고 플레이어가 이를 회수했습니다. 2025-01-04 09:11에 플레이어가 4000 AUD의 새로운 출금 요청을 했고 2025-01-04 12:16에 재무 부서에서 승인했습니다.


그 후 2025-01-05 04:08 UTC에 플레이어는 819 AUD의 출금을 요청했고 2025-01-05 04:29 UTC에 승인되었습니다.

요약하자면, 플레이어는 보너스 자금에서 얻은 5,019 호주 달러의 모든 승리와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실제 돈에서 얻은 800 호주 달러의 승리를 모두 받았습니다.


우리는 이 기회를 빌려 우리가 업계를 관할하는 모든 법률과 규정을 준수하는 완전한 라이선스를 받은 카지노로 운영된다는 점을 강조하고자 합니다. 우리는 모든 운영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성실성과 공정성을 유지하려는 우리의 헌신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의 평판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하며, 그것이 신뢰와 투명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공정할 뿐만 아니라 투명한 게임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관련 당국에서 정한 규정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어떤 문제에 대해 설명이 필요하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재밌네요. 당신이 그걸로 가득 차 있다는 게 너무나 분명하거든요. 800달러가 진짜 돈이에요? 보너스 상금은 5019에 도달하지도 못했어요. 그게 당신들이 제가 벌 수 있도록 허락한 금액이었어요. 그럼 돈이 계좌에 있을 때 왜 잔액을 정정하지 않았을까요? 그래서 총 출금 금액은 9000이었어요. 800만 회수되었어요. 사실 저는 입금에서 상금을 인출하려고 했어요. 5019는 상금이 아니었어요. 그게 제가 가져갈 수 있도록 허락한 금액이었어요. 당신이 이 가짜 변명을 만들어냈기 때문에 10000이 없었을 테니까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우선, 800을 유지하게 한 이유는 그것이 내 초기 입금이고, 상금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5000은 (보너스 금액 x 10) 최대 출금 규칙입니다. 그래서 그들이 내 출금을 "수정"한 후에요. 네, 출금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보류 상태였습니다. 그런 다음 잔액에 자금이 다시 적립될 것이라는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여전히 베팅을 할 수 있었고, 손실의 위험이 있었습니다. 잔액이 보너스 상금이라고 들었습니다. 이제 잔액이 정확합니다. 더 이상 베팅하지 말라고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제가 계속 플레이하지 말라고 말하지 마세요. 9000을 전부 출금하려고 했는데 당신이 가져갔고 회수되었다고 말하지 마세요. 다른 곳에서 회수되었습니다. 당신이 보너스 상금과 내 상금을 가져갔기 때문에 수정된 잔액을 보너스 상금이라고 할 수 없습니다. 입금액과 5000만 남았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Richard Casino 팀,


답변과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저는 이제 더 큰 혼란에 시달리게 되었습니다.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 플레이어의 잔액을 다시 명확히 해주세요. 저는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플레이어의 잔액이 $8503이라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마지막 답변에서 잔액이 $9801이라고 언급했지만 "플레이어가 잔액에 800 AUD를 가지고 있었는데, 이는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실제 돈으로 이긴 금액이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어느 숫자가 맞나요? $800이 입금 금액이 아니죠?


귀하의 답변에서 투명성에 대해서도 언급하셨지만, 보너스에 대한 배팅 요건과 이 배팅이 완료된 것으로 간주되는 시점의 플레이어 잔액을 세 번째로 명시하지 않으셨습니다.


또한, 모든 입금 및 보너스에 대한 플레이어의 기록을 제공해 주시기 를 요청드립니다. 그러면 이 상황을 어떻게든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직접 공유해 드릴 수 없다는 점은 이해하지만, 플레이어에게 제공해 주실 수 있을까요?


위의 불일치 사항 외에도 우리는 이것이 확실히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그 후 잔액은 다시 섞였습니다: 800 호주 달러 + 5019 호주 달러."


최대 출금이 이미 적용된 경우, 이 자금은 제가 이전 답변에서 설명한 대로 더 이상 보너스 자금으로 간주되어서는 안 되며, 따라서 혼합 자금으로 간주되거나 추가 제한이 적용되어서는 안 됩니다.


제 질문에 답변해 주십시오. 그런 다음 주간 경영 회의에서 이 사건을 논의한 후, 이 사건에 대한 저희의 최종 견해를 발표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대표님께,

질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보너스 활성화 전에 플레이어의 잔액은 8500 AUD였습니다. 그러나 활성화 후 플레이어는 상당한 양의 베팅(5800 이상)을 했고 추가 상금은 보너스 자금에서 나왔습니다. 플레이어는 먼저 실제 돈으로 플레이를 시작한 다음 보너스 돈으로 플레이한다는 점을 상기시켜드립니다.

이 특정 보너스와 관련된 베팅 요건은 x3입니다. 플레이어는 501.92 AUD의 보너스를 받았고 베팅을 완료하기 위해 1505.76 AUD에 베팅해야 합니다. 그러나 완료된 후 플레이어는 계속해서 적극적으로 플레이했습니다.

그런데, 당사의 이용 약관에 따라 현금 보너스로 인해 지급되는 최대 상금은 보너스 금액에 10을 곱한 금액과 같습니다.

이 금액을 초과하는 모든 상금은 인출 시 몰수됩니다. 해당 잔액의 인출이 처리될 때까지 잔액의 자금은 최대 상금 규칙의 적용을 받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5,019 호주 달러의 상금이 잔액에서 인출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요청하신 문서를 귀하에게 보냈습니다. 이 문서가 귀하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추가 지원이나 추가 정보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추가 정보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이 정보는 검토될 것이고, 다음 주 화요일에 열리는 경영진 회의에서 사건에 대한 전체적인 논의가 있을 것입니다. 저는 그 직후에 우리의 조사 결과를 게시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이렇게 계산했어야 했는데요

(입금)+(입금으로 얻은 상금)+(보너스 금액 × 10). 그게 내 잔액 순서였습니다.


그들이 실제로 한 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보너스×10) + (입금액) = 5019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보너스에서 전체 잔액이 누적되었다면, 저는 그것을 받아들였고 우리는 여기 있지 않았을 것입니다. 약관은 반복해서 언급됩니다. 하지만 자세히 설명하라고 하면 모든 것이 무시됩니다. 플레이어는 계속 플레이했습니다. 제가 처음 출금했을 때 끝났습니다. 이제 그 금액이 당신에게서 빼앗기면 무엇을 기대합니까? 제가 몇 시간을 들여서 얻은 돈을 가져갑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가져갑니다. 이제 저는 제 돈을 넣는 것에 화가 납니다. 모든 것을 저축합니다. 이것을 공정하다고 부르십니까? 플레이어는 계속 플레이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15000을 다시 입금했습니다. 공정하다고 부르시겠습니까? 저를 구부리고 저와 제 인생을 망쳤습니다. 약관에는 "결과적으로" 모든 상금이 현금 보너스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보너스를 사용하는 경우 모든 상금이 최대 인출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지금 말씀드리지만 다른 카지노는 동일한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이것을 철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보너스 상금과 입금에서 얻은 돈을 분리합니다. 그들은 약관을 사용하여 저에게 주어져야 할 상금을 부당하게 가져갑니다. 그들은 내가 보너스를 활성화해서 약관을 사용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나에게 보너스를 보냈습니다.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9 개월 전
번역

출금할 때 내 돈을 가져갔어? 그러니까 내가 돈을 인출했어도 가져갔을 텐데 또 다른 꾸며낸 변명을 들었을 거야. 보너스가 뭔지에 대한 대화도 찾았어. 토너먼트 보너스가 아니었어. "상금 현금 선물"이었어. 그러니까 내게 준 선물은 내가 500을 받는 대가로 네가 9000을 가져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추가 정보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시된 채팅 기록에 따르면, 카지노에서 계속 플레이하면 한도가 여전히 적용되고 추가 상금이 줄어드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먼저 출금해야 한다고 들었습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계속 플레이하기로 결정한 이유를 설명해 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실제로 첫 출금 금액은 5,800이었습니다. 4,000이 아닙니다. 카지노는 잔액에 대해 계속해서 잘못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저는 모든 증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제 계정을 폐쇄했습니다. 그럼 제가 500달러 보너스 최대 출금을 활성화했기 때문에 저에게 무슨 말을 했습니까? 처음에는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말았어야 한다고 생각했고 반환된 금액은 800이었습니다. 왜 5,000을 깎고 800만 반환했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별 말을 하지 않았고 제가 보너스를 활성화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보너스 금액 x 10을 빼야 했고 그들은 제 잔액이 이제 정확하다고 말했고 이제 출금할 수 있으며 자금에 영향이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잔액은 보너스 x 10인 5,000을 가져갔기 때문에 정확합니다. 그들은 저에게 플레이하지 말라고 조언하거나 경고하지 않았습니다. 전혀 투명성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제가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출금할 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라고 대답했습니다. 그때 내가 보너스를 준 이유가 뭐냐고 물었습니다. 내 돈과 보너스만 가져가려고 한다면요. 800을 남겨두세요. 그들이 언급한 것은 출금과 보너스와 내 입금 800이 같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들은 이미 보너스 상금과 내 돈을 가져갔습니다. 잔액은 정확하다고 들었습니다. 그래서 빼앗긴 것을 되찾기 위해 계속 플레이했습니다. 저는 입금해서 이겼습니다. 그들은 보너스 때문에 출금에서 5,000을 빼야 하는 것처럼 보이게 했습니다. 잔액은 정확합니다. 그래서 약관을 읽지 않은 것을 스스로 비난했습니다. 다음에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마세요. 돈에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잔액은 정확하고 출금할 수 있지만 플레이하지 말라고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화가 나서 보너스를 사용했기 때문에 5,000을 잃었습니다. 화가 나서 돈을 되찾고 빼앗긴 것을 메우겠습니다. 그래서 계속 플레이해서 4,000을 얻었습니다. 그들이 말하는 것이 바로 그것입니다. 두 번째 출금에서 빼앗긴 금액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래서 10800에서 첫 출금 5800이 이루어졌고 800달러가 회수되었고 5000달러는 보너스를 활성화했기 때문에 회수되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상금의 10배인 보너스 금액을 가져갑니다. 저는 5800을 얻었습니다. 지금은 맞다고 말했습니다. 계속 플레이하여 9500에 도달했고 두 번째 출금에서 4000이 이루어졌습니다. 출금이 보류 중일 때 출금을 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이것에 대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직접적으로 예 또는 아니오라고 대답할 수 없었습니다. 그때 저는 무언가 잘못되었다고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이 왜 제 출금 금액을 다시 가져갈지 말지 말지 알려주지 않는 걸까요?? 왜 그들은 대답을 주지 않습니까? 그들은 재무부에서 처리하면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들이 두 번째로 제 돈을 가져가지 않도록 확인하기 위해 메시지를 보냈지만 그들은 제게 대답을 거부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그것이 맞았다고 저에게 확신시켰습니다. 그래서 저는 하루 종일 기다렸습니다. 저는 그들이 이미 제 돈을 가져갔고 다시 가져갈 리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제가 틀렸습니다. 저는 일어나서 이메일을 읽었습니다. 두 번째 인출금 4,000이 다시 인출되었습니다. 저는 황폐해졌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연락하여 처음에 맞다고 말씀하신 후에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들은 사후 계산에 대한 답을 알고 있는 듯합니다. 하지만 폭풍 전에는 경고도 없었고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제가 베팅에서 돈을 잃을 것이라고 예상했거나 기대했습니다. 그들은 당신에게도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의도적으로 첫 번째 인출금 5,800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설적입니다. 제 아버지는 돌아가셨고 제가 인생에서 그것을 사용할 때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직선으로 걷고 누구에게도 잘못을 저지르지 않는다면 무슨 일이 일어나든 두려워하거나 겁먹지 않고 정면으로 맞설 수 있습니다. 제가 받은 가장 좋은 조언입니다. 저는 아버지가 그리워요. 제가 뭘 잘못했는지 아십니까?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말았어야 했습니다. 그들이 돈을 가져갔을 때 카지노를 바꿔야 했습니다. 이게 제 마지막 수단입니다. 이게 안 된다면 저는 제 인생을 계속 살아갈 것입니다. 저는 노력했고 적어도 그게 세상에 알려졌으니 다른 사람에게는 이런 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9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Richard Casino,


이 사례는 언급된 대로 주간 회의에서 경영진과 논의되었습니다. 우리는 사례를 전체적으로 철저히 검토했으며 이제 결론을 제시하겠습니다.


이 상황은 플레이어가 실제 돈 잔액 위에 보너스를 활성화할 수 있었기 때문에 발생했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수준에서 플레이어가 이를 수행하지 못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너스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에 플레이어의 잔액(8,000달러였던 것 같습니다)은 인출 가능한 실제 돈 잔액으로 간주되었으며 보너스가 활성화될 때까지 어떠한 제한도 받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플레이어가 공정하게 축적된 이 잔액에 대한 권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보너스를 활성화한 후, 플레이어는 계속 플레이하고 보너스 베팅을 완료했습니다. 따라서 보너스에 대한 최대 캐쉬아웃 금액까지 획득한 모든 상금도 플레이어에게 지급되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출금을 처음 요청한 시점의 플레이어 잔액은 $10885로 명시되어 있으며, 이는 보너스가 활성화되기 전 플레이어의 원래 잔액과 보너스에서 얻은 상금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공정한 도박에 대한 정책에 따라 플레이어에게 반환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총 금액입니다.

플레이어는 이 시점에서 더 이상의 승리 상금에는 다시 한도가 적용된다는 경고를 받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플레이하기로 결정했으며, 추가 금액은 모두 몰수된 것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카지노 측에 이 사건에 대한 입장을 재평가해 상황이 해결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와. 한 단계 더 가야 하지만 그건 카지노에 달려 있습니다. 그들이 주장하는 대로 공정하고 책임감이 있다면요.


진심으로 thanh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Casino Guru 대표님께,



유감스럽게도, 우리는 카지노의 기존 이용 약관에 따라 행동했기 때문에 귀하의 결정에 동의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는 보너스 출금 가능 최대 한도와 관련된 흥미로운 규칙에 대해 채팅, 이메일 및 VIP 관리자를 통해 여러 번 경고를 받았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실제 자금과 보너스 자금이 섞여 있었기 때문에 최대 인출 규칙을 적용해야 했습니다.


게다가, 잔액 조정 후에도 플레이어는 계속 입금을 했고(상황이 발생한 후 40건 이상의 입금이 있었습니다) 보너스를 받았습니다. 그가 우리의 약관에 동의했다는 뜻이 아닙니까?


이 사건에 대한 귀하의 결정을 재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첫 번째는 보너스 활성화입니다

그러면 동시에 다른 보너스가 플레이됩니다

그럼 전체 균형은 보너스입니다

이제 섞여 있습니다. 한 가지 규칙을 고수하세요. 여러분은 한 번 인용했습니다. 저는 왓츠앱 메시지를 보여드릴 수 있습니다.

아니, 그렇지 않았어? 문제는 최대 출금에 대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책임을 묻지 않을게요. 보너스 조건을 말하면 괜찮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최대 출금 제한을 말하고 있잖아요. 제가 40번 입금한 건 귀하의 조건에 동의한 것과 아무 상관이 없어요. 그게 당신이 하는 짓이에요? 제 입에 담지 마세요. 전에 말했듯이 저는 리차드와 스테이 카지노 전에 온라인 카지노를 한 적이 없습니다. 첫 번째 수정 후에 잔액이 정확하다는 증거가 있습니다. 이제 출금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수정 후에요. 제 VIP 매니저는 보너스가 활성화되어서 100000달러가 있어도 그 금액 x 10만 허용된다고 했습니다. 잔액이 잘못 수정되었습니다. 출금이 4000을 넘으면 출금이 전혀 처리되지 않았습니다. 보류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습니다. 첫 번째 출금을 했을 때는 최대 출금 한도를 훨씬 넘었지만 그게 허용된 게 우스운 일이에요. 사기를 당했어요. 내 친구가 리차드에서 플레이하는데 입금 상금 잔액이 925달러인데 2달러의 소액 보너스가 활성화된 적이 있는데 왜 그럴까요? 출금할 때 940달러를 받을 수 있었을까요? 왜 적용되지 않았을까요? 같은 상황이고 금액만 달랐을 뿐입니다. 보너스를 섞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그래서 입금 보너스가 있고 그래서 규칙이 있는 것입니다. 저는 새로운 플레이어였기 때문에 이것은 핵심적인 카지노 보너스 남용입니다.


왓츠앱 메시지를 보내겠습니다. 이제 저는 제가 잘못한 게 없고 당신이 저를 사기쳤다는 걸 압니다. 그냥 결론을 내리고 진실을 쓰자. 애덤, 이 사람들은 책임을 지지 않을 겁니다. 그들이 책임을 지지 못한다면 공정하지 않은 겁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카지노는 이미지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여전히 답변합니다. 저는 이전에도 약관에 어긋나는 것이 있다면 손해로 받아들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사람들은 매일 수천 달러를 벌고 있고 이걸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 분쟁을 제기하기 전에 기록에 따르면 보너스를 남용했다면 받아들일 것입니다. 하지만 이건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항상 뭔가가 있습니다. 애덤스가 이걸 보고 기쁩니다. 저는 극복했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돈을 지불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그냥 진실을 쓰세요. 쓸 수 있다면 쓸 것입니다. 이 사람들은 거짓말쟁이 놈들, 리차드와 스테이 카지노입니다. 카지노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실제로 보기 전까지는 이걸 깨닫지 못했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그럼 제가 입금할 때 정말 제가 생각하는 게 그거라고 생각하세요?아니요.이게 VIP를 대하는 방식이잖아요?전에 말했듯이 v 와우, 도대체?방금 읽었다는 게 믿기지 않아요.제 입에서 나오는 말만 하지 마세요.보너스가 적용된 방식에는 동의하지 않아요.제가 활성화하면 의도적으로 주어졌어요.혼란을 야기했을 거예요.그런 다음 규칙을 불공평하게 적용했어요.모두가 보너스를 항상 섞어서 입금 보너스라고 부르고 그래서 이용 약관이 있는 거예요.모든 온라인 카지노에는 보너스 약관이 있어요.활성 잔액 중에 현금 보너스를 적립한 카지노는 단 하나도 없어요.바로 당신이 한 일이에요.항상 처음에요.배팅이 x3이었거든요.그래서 애덤스가 규칙이 잘못 적용되었다고 언급했는데, 책임은 어디에 있나요?기본적으로 제가 그렇게 많은 돈을 이기는 데 동의하지 않았지만 두 번째 의견을 얻기 위해 분쟁을 제기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어요. 이제 보너스 규칙이 당신이 받은 금액에 적용되지 않는다는 것이 확인되었으니, 최대 인출에 대해 경고했다고 말할 건가요? 그들은 동의하지 않지만 잔액이 정확하지 않다면 지불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 금액을 지불하는 것을 거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 베팅은 쉬운 일이에요. 이건 카지노 보너스 남용이에요. 당신은 내가 새로운 플레이어였기 때문에 나를 표적으로 삼았고, 나는 더 나은 카지노가 있다는 걸 몰랐어요. 이 분쟁은 내가 당신의 이용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것에 대한 것이 아닙니다. 우선 그것이 적용된 방식입니다. 왜 내가 무시당하는 건가요?


결론적으로 그들은 지불을 거부했다고 간단히 쓰겠습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저는 그냥 끝내고 싶습니다. 카지노는 계속해서 확실한 답을 주지 못했습니다. 위반이고 자금 혼합입니다. 그런 다음 다른 플레이어가 정확히 같은 일을 했을 때 왜 그런지 물었을 때. 그들이 저에게 줄 수 있는 대답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우리는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 플레이에 대해 논의하지 않습니다. 누구인지도 말하지 않았습니다. 이것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 않는다면 이것은 실제로 보너스 약관 위반이 아닙니까? 카지노는 지불하지 않습니다. 미해결된 카지노가 보너스를 부당하게 사용하여 입금에서 상금을 몰수했기 때문에 분쟁을 끝내자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Richard Casino,


플레이어가 한도에 대해 여러 번 경고를 받았다고 언급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스크린샷을 제외하고는 이에 대한 증거를 보지 못했는데, 스크린샷은 그들이 계속 플레이하면 한도가 두 번째로 적용된다는 경고를 받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설명한 대로, 우리는 공정한 관행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가 보너스를 실제 돈 잔액과 섞는 것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는 증거가 있거나 보너스를 활성화하면 한도가 적용된다는 증거가 있다면 제공해 주십시오.


플레이어가 입금을 계속함으로써 약관에 동의했다고 말씀하셨지만, 저희는 이러한 약관이 플레이어에게 불공평하게 적용되는 방식으로 판단하여, 플레이어에게 잔액을 반환하는 것과 관련한 저희의 견해는 변함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카지노 측에 입장을 재고해 달라고 요청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사랑하는 아담에게,


저희는 플레이어에게 이용 약관에 대해 안내를 했고, 의사소통 중에 보너스의 최대 출금 규정에 대해 경고를 받았다는 증거를 제공했다는 점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는 라이센스 보유자가 승인한 약관에 따라 행동했으며, 사용자는 계정을 등록하자마자 약관에 동의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문제에 대한 신중한 고려와 철저한 검토 끝에, 당사의 결정은 변함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Richard Casino,


추가 증거를 제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제 검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그래서 잔액이 수정된 후 경고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첫 출금 시 처음부터 그 금액을 가져갈 권리가 없었습니다. 첫 출금을 했을 때 보너스 상금이 최대 상금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제 계정의 상금은 당신의 헛소리 보너스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상호작용 사본을 주세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BTW, 똑같은 헛소리 설명을 하는 건 경고가 아니에요. 경고는 제안에 대한 경고 이메일이에요. 왜냐하면 저는 보너스에 가입했거든요. 모든 보너스에는 플레이어가 활성화하기 전에 읽어야 할 약관이 있어요. 그럼 이메일은 어디에 있는 거죠? 보너스가 제공되었다면 이메일이 첨부되었을 거예요. 보너스는 제 계정에 적립되었으니까 제안에 대한 이메일이 전송되지 않았다면 어떻게 약관을 이해하거나 읽을 수 있겠어요? 보너스에 대한 이메일이 전송되는 이유가 그게 아니겠어요????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8 개월 전
번역

그래서 이런 이메일이 나에게 보너스에 대해 주어졌을 텐데

그럼 내 상금 현금 보너스에 대한 이메일은 어디에 있나요? 저는 모든 보너스에 대한 이메일을 받도록 선택했습니다. 수상한 보너스 보너스에 이메일이 첨부되지 않았다는 것은 수상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메일이 저에게 전송되었다면 저는 TCS를 읽었을 것입니다. 아무것도 활성화하지 않기 전에 이메일을 확인했습니다.


또한 스크린샷을 보내드리겠습니다. 4000의 캐쉬아웃이 취소되었고 자금이 내 계좌로 다시 적립될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4000은 다시 적립되지 않았습니다.

내 계좌로 환불된 건은 환불된다고 나와 있고, 환불되지 않은 건은 그렇지 않다고 나와 있어요. 하지만 4000 출금 건은 잔액이 환불된다고 나와 있는데 왜 환불되지 않은 건가요????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8 개월 전
번역


그래서 첫 번째 의사소통에서 보너스가 활성화되었기 때문에 그렇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은 "최대 출금 규칙으로 인해 추가 상금이 차감되었습니다" 보너스 금액 x 10 = 5000. 최대 출금 규칙?? 이해가 안 갑니다. 더 이상 문제가 없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보너스를 활성화하지 않았다면 10800의 잔액을 유지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들었습니다. 그냥 터무니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보너스 활성화가 상금이 최대 상금 규칙의 적용을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지금 물었습니다. 5000을 계속해서 가져갔기 때문에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그들은 여기서도 같은 일을 했고 적절한 답변을 하지 못했으며 답변은 매우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500달러 보너스 x 10이 차감됩니다. 활성화 때문입니다. 여전히 경고가 없고 인출할 수 있다는 말만 나옵니다.

경고는 어디에 있나요? 여기서 계속 플레이해서 빼앗긴 5000을 되찾기로 했습니다. 보너스 금액이 빼앗겼다면 돈을 빼앗긴 것이고 보너스는 모두 사라진다는 뜻입니다.

그러면 전체 잔액이 보너스 상금으로 변경됩니다. 보너스 활성화가 5000을 차감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제가 생각했던 것입니다. 지금은 보너스 x 10만 허용된다고 들었습니다. 이것이 문제이고 답은 간단하지 않습니다.

.

더욱 우스꽝스러워집니다. 카지노는 이 보너스를 받은 후 보너스를 하나도 받지 않았다고 말합니다. 잠깐만요? 보너스 활성화는 제 입금 상금이 인출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그들은 제가 10800의 잔액과 보너스 위에 돈을 입금하면 잔액이 더 이상 보너스 상금이 아니라 입금금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합니다. 저는 왜 말하지 않았냐고 물었고 그들이 뭐라고 했는지 아십니까? 저에게 경고하는 것이 그들의 일이 아닙니다.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Richard Casino,


제공해 주신 서류를 검토했습니다. 이메일로 보낸 답변을 확인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사랑하는 아담에게,


귀하의 편지를 받았고 답변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저는 카지노와 이 사건에 대해 추가로 논의했으며, 증거도 추가로 검토했습니다.


이전에 말씀드린 것처럼, 이 상황으로 인해 귀하께 지급해야 할 총 금액은 보너스 한도가 처음 적용되기 전 잔액인 10,885달러와 동일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이 상황이 진행되는 동안 이미 지불을 받았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든 거래 내역을 철저히 검토한 결과, 800달러와 5019달러를 각각 2회 성공적으로 인출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해당 잔액 총액을 충족하고 이 불만을 공정하게 해결하기 위해 귀하에게 반환해야 할 최종 금액은 5066달러입니다.


카지노는 이것이 공정한 해결책이며 곧 이 금액을 받게 될 것이라는 데 동의했습니다. 그런 다음 우리는 문제가 종결된 것으로 간주하고 불만 사항을 해결할 것입니다.


결제가 완료되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고맙습니다, 애덤. 어제 아침에 카지노에서 환불을 시작할 것이라는 이메일을 받았는데, 내 정보를 요구했습니다. 그 이후로 모든 것이 거꾸로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환불이 시작된 후로. 관련 부서에서 정보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관련 부서가 제 은행을 요청하는 이메일을 보낸 부서였습니다.

저는 기대를 했지만 카지노는 제게 대답조차 하지 않습니다. 처리 중이라고 하지만 제 은행 계좌로 처리되지 않는다고요? 그들은 제게 알려줄 거라고 합니다. 저는 계속 기다렸지만 아무 소식이 없어서 그들에게 물었습니다. 저는 그들에게 기간이 얼마인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기간을 알려주지 못했습니다. 환불이 처리 중이거나 간단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저는 몇 시간이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잠도 잘 수 없습니다.



편집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8 개월 전
번역


첫 번째 이메일은 위험 및 지불 부서입니다. 그런 다음 내 세부 정보와 함께 답장합니다. 그런 다음 적절한 부서로 전송됩니까? 해당 부서에서 이메일을 받고 답장했습니다.

자동 번역:
민감한 첨부 파일
민감한 첨부 파일
8 개월 전
번역

환불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10번이나 물었습니다. 그들은 관련 팀에서 검토 중이며 최종 확정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계속 말합니다. Adam, 그들이 이메일을 보낸 이후로 계속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No sleep. M 이 문제가 결론지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카지노는 환불을 보내지 못했습니다 . 그들이 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수표는 또 다른 거짓말일 뿐입니다. 이게 나를 심하게 망쳤습니다. 이 카지노는 공평하지 않습니다. 조금도요.

편집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안녕하세요 Mtn995님,


결제가 접수되기까지 최대 2주가 걸릴 수 있으므로,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거래가 처리될 때까지 시간을 두는 것이 좋습니다.


친애하는 Richard Casino,


지불이 예상되는 기간을 알려주시겠습니까?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사랑하는 아담에게,


저희는 저희 측에서 환불을 처리했으며, 이미 돈이 전송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은행 송금 거래는 3-5 영업일이 걸릴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여러분께 약간의 인내심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팀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감사합니다, 리차드 카지노.


친애하는 Mtn995님,


결제를 받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Adam, 카지노에 대한 감정이 엇갈려서 답장할 생각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카지노에서 금액을 정했습니다. 이메일에서 무슨 말을 했는지는 모르겠지만 효과가 있었습니다. 저를 도와주신 모든 노고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카지노 전문가가 없었다면 기회가 없었을 겁니다. 카지노에서 그날 제 게임 플레이를 모니터링했다는 걸 알고 있습니다. 어쨌든 이 일은 마침내 끝났고, 카지노에서 돈을 돌려받았을 겁니다. 제대로 된 일을 했다면, 돈을 돌려받았을 겁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형님, 어디에 계시든 좋은 하루/아침 보내세요. 신의 축복이 있기를 빕니다. 그리고 리처드 카지노 여러분 모두 엿먹힐 수 있어요 🙂 지금 웃는 사람은 유진????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카지노에 머물면 엿먹힐 수도 있어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미안해 애덤, 그냥 그래야 했어. 참을 수가 없었어.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그들이 내 카드를 사용하여 결제 게이트웨이 시스템 a55.tech를 통해 사기 거래를 했다는 걸 알아요. 그래서 두 계좌가 모두 폐쇄된 거예요. 하지만 돈은 돌려받지 못했어요. 그냥 포르투갈어로 번역해야 했어요. 참 친절한 사람들이네요.

자동 번역:
공공의
공공의
8 개월 전
번역

친애하는 Mtn995님,


정중한 댓글을 남겨주셨으면 좋겠지만, 잔액을 받으셨고 상황이 해결되었다는 말씀을 듣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는 불만 사항을 저희 시스템에서 '해결됨'으로 표시할 것입니다.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협조와 확인을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의 개입이 상황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어 기쁩니다. 그리고 앞으로 이 카지노나 다른 카지노에서 다른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항상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저희 불만 해결 센터에 문의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저희는 여러분과 같은 플레이어를 돕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저희는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지 않으며, 어떠한 팁도 받지 않습니다. 그러나 Trustpilothttps://www.trustpilot.com/evaluate/casino.guru 에서 저희 서비스에 대한 경험을 공유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귀하의 솔직한 리뷰와 불만 해결 및 중재 절차를 개선하기 위한 제안은 매우 귀중할 것입니다. 귀하의 피드백은 온라인 카지노 관련 문제로 저희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고려하는 다른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 내주셔서 미리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담

Casino Guru 관리자에 의해 편집
자동 번역:
flash-message-reviews
사용자 리뷰 – 카지노 리뷰를 직접 작성하고 경험을 공유합니다.
scamalert_1_alt
Casino Guru 직원은 절대로 비밀번호나 기타 개인 정보를 묻거나, 카지노 또는 은행 계좌에 액세스하려고 하거나, 서비스에 대한 결제를 요청하지 않아요.
무입금 보너스, 무료 토너먼트, 신규 슬롯 등 다양한 소식을 받아보려면 뉴스레터를 구독하세요.